이번 E3쇼에서 파트 1의 발매일까지 발표된 리메이크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입니다. 리메이크 캐릭터는 클라우드, 바렛까지 나왔는데 피규어로 나온 지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 ㄷㄷㄷ 클라우드는 이번에 공개된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바렛은 좀 차이가 나는 느낌인데 스퀘어에닉스에서 어떻게 할 생각인 건지 감도 안 오네요. ㅋㅋㅋ

플레이아츠Kai가 자사 캐릭터를 볼모로 내놓는 피규어라서 퀄리티가 형편없긴 하지만, 클라우드는 언뜻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왼쪽의 잭과 에어리스는 FF7CC 버전입니다. 에어리스는 조금 별로라 품질에 비해서 덤핑이 드문 플레이아츠Kai 라인에서도 덤핑을 먹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FF15 여캐들도 잘 나온 것 같은데 다 덤핑 되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플레이아츠Kai는 kai 이전에도 논 스케일이었지만, kai 때도 논 스케일입니다. 그래도 최근에는 적당히 맞춰서 나오는 편이긴 합니다. 12인치 고 스탠리 옹과, 6인치 원더우먼과 비교하면 이 정도 크기입니다. 

헤드 디테일. 

복부 디테일. 가슴과 배는 분리되어 가동 가능합니다. 어깨부터 내려오는 띠는 분리해서 한 줄로 만들어도 가동에 크게 간섭을 안 할 수도 있는데 저렇게 분리되어 몰딩 되어 있는 것이 최선이었나 싶네요. 플레이아츠 라인에도 분리해서 처리한 전례도 있거든요.

발 디테일. 관절 포인트도 있고 작은 편도 아닌데 참 접지력은 안 좋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아츠Kai 고질병이긴 합니다. 

가동은 좋은 편입니다. 복장도 단순하니 크게 간섭할 부분도 없지만 어깨 갑주도 연질 처리되어 가동에 크게 간섭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FF 캐릭터답게 다리가 아주 길어도 히어로 랜딩도 무리없이 됩니다. 

추가 루즈는 손, 버스터 소드가 다인데 사진은 없네요. 과연 FF7 리메이크 한정판 1st 클래스 에디션에는 이 클라우드 소체에 바이크(하디 데이토나) 피규어가 포함됩니다. 과연 저는 예약 전쟁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요? 에잇. 더러운 상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