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기 힘들어...


SONY | NEX-6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9.0 | +0.70 EV | 32.0mm | ISO-640 | Off Compulsory | 2016:12:02 21:48:53

SONY | NEX-6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7.1 | +0.70 EV | 27.0mm | ISO-640 | Off Compulsory | 2016:12:02 22:11:57

SONY | NEX-6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7.1 | +0.70 EV | 18.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6:12:02 22:57:45


후방주의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크 스카이워커 커스텀 피규어  (0) 2016.12.03
드디어 스타워즈 EP.7 깨어난 포스 개봉~  (0) 2015.12.16
덕후 인증  (2) 2014.10.19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ay the force be with you~


SONY | NEX-6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5.6 | -0.30 EV | 66.0mm | ISO-1250 | Off Compulsory | 2015:12:16 19:36:08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크 스카이워커 커스텀 피규어  (0) 2016.12.03
드디어 스타워즈 EP.7 깨어난 포스 개봉~  (0) 2015.12.16
덕후 인증  (2) 2014.10.19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이사 온 후 전부 다 창고나 서랍 속에 처박아뒀다가 모 공중파에서 유명 연예인이 덕후 인증을 한 것을 보고는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근 7년 만에 꺼내서 정리를... 딸내미들도 태어나서 처음 본 풍경에 호기심을 느끼긴 했으나 역시 딸내미답게 큰 관심은 없었다. 참~ 다행이다~ -_-;; 근데 뭐 갸들은 갸들 나름대로... oTL


SONY | NEX-6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3sec | F/7.1 | 0.00 EV | 16.0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14:10:19 21:10:04

문제는 프라모델은 저기 나와 있는 것보다 가조조차 안 한 애들이 더 많고 헬맷 두 개 이외에는 수많은 게임 한정에 들어있는 피규어는 나와있지도 않다는... -_-;; 거기다 뭐 건담 픽스, MIA, HCM-Pro 등등 안 꺼내놓은 애들도... oTL 방이 더 커지고 장식장이 더 있기 전까지 어림도 없겠지? ㅋㅋ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크 스카이워커 커스텀 피규어  (0) 2016.12.03
드디어 스타워즈 EP.7 깨어난 포스 개봉~  (0) 2015.12.16
덕후 인증  (2) 2014.10.19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1. read 2014.10.19 21:30

    ㅎㅎ 클량에서 인장보고 놀러왔습니다. :)

아이폰 배터리 터진 기사 보니 몇 주 전에 내 아이폰 3Gs가 생각나서. 2년 조금 넘게 썼더니 갑자기 차 안에서 뭔가 빠지직 소리가 나서 차 유리가 깨졌나 해서 깜놀했으나 주차 후 보니 아이폰3Gs가 터진 것이었음. 현재는 5를 사용 중임. 약정 끝난 후라 별 상관은 없었지만 약정 중이었다면 화가 머리 끝까지 났을 듯. 아이폰에 바라는게 탈착식 배터리였으면 하는 바램이 하나 있음. 그래도 뭐 백업 다 해놔서. ^^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스타워즈 EP.7 깨어난 포스 개봉~  (0) 2015.12.16
덕후 인증  (2) 2014.10.19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erry Christmas~  (0) 2012.12.25



그렇게도 소중했던 너의 얼굴은

기억조차 나질 않아

우리 헤어졌던 그 거리의 풍경들만이

내 마음속에 남아있어

그것조차도 잊을까 난 두려워져

너를 떠올려줄 내 마지막 기억을

영원히 너를 그리고 아파하며

날 살게해 달라고 기도드렸지

나 버림받았던 그날밤 끝없이 흐느끼면서


용서해 내 헛된 바램

하지만 그토록 내게 절실한 사람 너였어

이런 나를 조금만 이해해


무너지는 나를 보며 한친구

내게 위로하며 해주던말

곧 잊혀질꺼야 시간이 흐를수록

숨어서 널 지켜볼께 너에게 부담된다면

영원히 기억속에 널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줘


마지막 바램일꺼야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후 인증  (2) 2014.10.19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erry Christmas~  (0) 2012.12.25
맛집 블로그  (0) 2012.08.17

별 이상한 헤드셋이 다 있네. 그런데 한 번 써보고는 싶다~ ㅋ



구매 정보: http://www.amazon.com/dp/B00APVSTPM/?tag=like-20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3Gs 배터리 터짐 현상  (0) 2013.02.25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erry Christmas~  (0) 2012.12.25
맛집 블로그  (0) 2012.08.17
지금은 나 홀로 캠핑 중  (0) 2012.08.10

SAMSUNG | SHW-M440S | Aperture priority | Average | 1/15sec | F/2.6 | 0.00 EV | 3.7mm | ISO-125 | Flash did not fire | 2012:12:24 20:39:15

하지만 연휴의 끝~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이 - 바램 (Hope)  (0) 2013.02.13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erry Christmas~  (0) 2012.12.25
맛집 블로그  (0) 2012.08.17
지금은 나 홀로 캠핑 중  (0) 2012.08.10
다시 블로그가 살아났넹... T_T  (0) 2012.07.09

입이 싸구려라 못 먹는 음식 (징그러운 것들...) 빼곤 아무거나 잘 먹는데 불현듯 맛집에 가보고 싶어졌다. 


http://cozy95.blog.me/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 헤드셋  (0) 2013.01.03
Merry Christmas~  (0) 2012.12.25
맛집 블로그  (0) 2012.08.17
지금은 나 홀로 캠핑 중  (0) 2012.08.10
다시 블로그가 살아났넹... T_T  (0) 2012.07.09
18노미  (0) 2012.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