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사본 스태틱아츠 시리즈입니다. 스퀘어에닉스의 플레이아츠는 액션 피규어, 스태틱아츠는 스태틱이라는 의미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비가동형의 스태츄입니다. 박스는 뭐 전형적인 스케일 피규어 스타일입니다만 좀 싼 티가 납니다.

멀리서 보면 제가 시력이 안 좋아서 그런가 그냥 무난해 보입니다.

얼굴도 확실히 플레이아츠보다 닮았습니다.

디테일을 보면.... 한숨이 나옵니다. 제가 사본 스태츄 중 비슷한 가격대는 메가하우스의 GGG 시리즈 정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DX버전을 샀지만 같은 스퀘어에닉스에서 나온 2B 스탠더드 버전도 비슷한 가격대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과 비교하면 할 말이 없네요. 경품 피규어는 많이 사보진 않았지만, 그나마 있는 경품 피규어와 비교해도 이게 더 나은가라고 절대 말할 수가 없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