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박스의 위용. 왼쪽 박스에 오른쪽 박스가 수납된다. 남은 공간은 라플라스의 궤가 들어간다. 라플라스의 궤에는 일반 어설트 킹덤과는 다르게 통상의 세 배인 껌 세 개가 들어있다. -_-;
BB전사 네오 지옹과 크기 비교. 어썰트 킹덤의 프로펠런트 탱크가 더 뒤에 있어서 BB전사 네오 지옹보다 많이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비슷하다.
전면 샷. 손가락이 가동되는 것에 주목! HGUC 네오 지옹이 거대한 크기에도 손가락이 고정식인 것에 비하면 엄청나다!
후면 샷
거치대에 시난주의 무장들과 프로펠런트 탱크 등을 전부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시난주가 네오 지옹에 답재된 상태에서 무장을 들기 위해서는 흉부 덥개를 수동으로 떼어나서 아래 사진처럼 부착해야 한다.
어께 부위의 웨폰 컨테이너 커버는 떼어나지 않고 열리는 기믹이 되어 있다. 일단 흉부 덥게를 떼어낸 상태에서 어께 커버 윗부분을 앞으로 빼면 힌지 부분이 튀어나오게 되어 위로 열리게 할 수 있다. HGUC 네오 지옹이 거대한 크기에서도 어께 커버가 가동식이 아니라 착탈식인 것에 비하면 어썰트 킹덤 쪽이 대단하다. ㅎㅎ
다른 어썰트 킹덤 MS들을 들 수 있는 거치할 수 있는 랜딩기어가 암(arm)이 포함되어 있다. 아래 사진처럼 스커트 내부에 장착할 수 있고, 양 어께 아래쪽, 거치대에도 장착할 수 있다. 유니콘 애니메이션에는 스커트 내부 등에 별도의 암(arm)이 없었던 것으로 아는데 단순히 거치용도인 듯... 아니면 내가 애니를 보다가 놓쳤던지. 스커트 안쪽에 존재하는 랜딩 기어. 작중에 아래와 같은 연출이 나옴. ㅋㅋ
팔은 여섯 개 전부 동일하게 가동이 가능하며 길게 뽑아야 굽혀진다. 손가락이 가능한 손은 한 쌍뿐이며, 두 쌍은 고정 손가락.
팔을 장착할 수 있는 포인트는 좌, 우 각각 네 군데. MS를 잡는 연출울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 왼쪽(오른쪽 어께)처럼 장착을 해야 한다.
어께 아래쪽 두군데에 팔을 거치한 후 유니콘을 잡은 동작을 연출한 사진.
전무장 오픈 연출. 가동 손가락을 뽑아서 유선 판넬 비트 연출도 가능하다. 유선 판넬 비트는 총 여섯개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