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토이즈에서 나온 1/6 스케일의 우치하 이타치입니다.

박스는 이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겉 박스는 색이 카톤 박스 같지만 카톤 박스는 따로 있고 얇은 재질의 박스입니다.

정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박스 곳곳에 나루토 로고가 있습니다.

내용물은 소체 외에 헤드, 얼굴, 안구, 안구 관련 툴, 까마귀, 모자, 쿠나이, 수리검 세 개, 손이 세 쌍 들어있습니다. 추가 손은 인 맺는 손 한 쌍, 쿠나이 잡는 손 한 쌍, 표창 잡는 오른손, 모자 잡는 왼 손이 들어있습니다. 주먹손이나 완전 편 손은 없습니다.

스타워즈 황제님과 키 비교. 황제님이 좀 작긴 하나 황제님 배우 키와 이타치의 키가 같으니 좀 크게 나온 것 같습니다.

레인코트를 벗은 모습. 

서클렛, 목걸이, 반지 등의 디테일은 좋은 편입니다. 반지의 주자도 확실하게 보입니다.

알바디 몸통은 흉부, 복부, 둔부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상체 가동 범위. 목의 가동이 특히 아쉽네요.

어깨 가동. 앞쪽으로는 팔이 모이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팔, 손목 가동은 괜찮은 편입니다.

다리 좌우 가동은 옷 때문에 제한됩니다. 엉덩이 부분 때문에 다리가 뒤로는 거의 가동되지 않습니다. 발목 가동은 많이 되네요. 

무릎은 완전히 접히고 발바닥의 접지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상체 가동이 썩 좋지 않아서 땅 짚기는 불가능합니다.

얼굴 표정은 세 가지, 앞 머리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안구는 사륜안 한 쌍, 만화경 사륜안 한 쌍, 충혈된 만화경 사륜안 한 개가 있습니다. 안구는 가동됩니다. 앞 머리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뒷머리도 두 종류가 있습니다.

까마귀는 손과 일체형이라서 까마귀의 단독 연출 등은 불가능합니다.

까마귀를 달고도 팔은 잘 버텨줍니다. 하루 정도 놔둬도 처짐이 없네요.

모자의 디테일은 좋은 편이나 머리에 얹었을 때 고정력이 약합니다. 레인코트는 복부 구름무늬 근처에 자석으로 붙도록 되어 있고 카라, 소매, 하단 등에 와이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쿠나이는 다이캐스트입니다.

수리검도 다이캐스트입니다.

조형 등이 괜찮아서 받았을 때 만족감이 높았으나 실제 만져보면 상체 등의 가동이 좀 제한적이고 주먹 등의 기본적인 손과 이펙트 파츠 등이 없어서 플레이 밸류가 떨어져서 아쉬운 부분이 좀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