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에피소드2 클론의 습격의 클론 트루퍼입니다. 

박스가 기존과는 바뀌어 DX 라인처럼 얇은 오링케이스 스타일의 아웃케이스를 벗겨내면 본 박스가 드러납니다. 박스 전면은 아랫쪽이 자석으로 붙어있어서 펼치면 투명창으로 내용물 전면이 보입니다. 박스 오픈은 윗쪽을 열어야합니다. 고급진 느낌은 하나도 없고 아웃케이스 때문에 어차피 내부를 확인할 수도 없는데 왜 이런식으로 바뀌었는지 이해 불가입니다. 개인적으로 극 불호입니다.

기존 핫토이 박스에 비해서 위아래, 전후로 길어졌고 좌우로 좁아졌습니다. 피규어를 모으면 결국 박스 쌓기가 중요해져서 박스 규격이 바뀌는 것도 별로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 

커진 박스에 비해서는 내용물이 조촐합니다. 내용물은 "TMS023 스타워즈 클론워즈 501군단 클론 트루퍼 디럭스 버전"에서 로터리 블래스터 캐논, 제트팩 & 화염 이펙트 파츠, 열 기폭장치, 아소카의 332 중대의 오렌지색 헬멧를 뺀 것의 색놀이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더 비쌉니다!

소체는 웨더링이 되어있습니다. 아마 언젠가는 깔끔한 버전도 나오겠죠. 완전 소체와 무장류가 완전 동일 + 알파인 "TMS023 스타워즈 클론워즈 501군단 클론 트루퍼 디럭스 버전" 리뷰로 상세 리뷰는 대체합니다.

https://anonym0us.tistory.com/1577

 

[핫토이] TMS023 스타워즈 클론워즈 501군단 클론 트루퍼 (디럭스 버전)

이 리뷰 역시 사진은 작년 여름에 올렸다가 내용은 이제서야 업데이트. T_T 핫토이에서 발매된 501군단 클론 트루퍼입니다. 501군단은 아나킨 휘하로 널리 알려진 부대입니다. 비율도 적당하고 웨

anonym0u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