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피규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좋아하는 캐릭터들 패러디한 프로토 사진 보고 구매했다가 완전 실망. 퀄리티가 12인치 10만원대 비라이센스 피규어 수준. 현재까지 올해 최악의 피규어로 꼽고 싶을 정도. 

포함된 루즈는 저게 다. 후지타상은 루즈라도 많았고 MGS5 스네이크를 흉내낸 로봇팔이 가동손이라도 되었지. 유코는 손도 총 잡는 손, 편 손이 전부. 

얼굴은 최근 경품 피규어에서도 보기 힘들 정도로 평면적인 조형에 도색 수준도 그냥 그런 수준. 

원래 광고 이미지의 얼굴과 비교해봐도 차이가 난다. 근데 실사 기반도 아닌 애니풍의 오리지널 캐릭터인데다 프로토타입의 얼굴이 무슨 엄청난 퀄리티의 것도 아니었는데 실 제품이 저리 차이나기도 어려울 듯. 

상체 디테일. 도색은 떡지고, 표면은 정리되지도 않은 상태로 도색된 것이 여실히 보인다. 와 이런 12인치 찬양하는 사람은 10인치, 6인치 피규어 도색 이상한거 불평가짐 안 될 듯. 저 큰 12인치 수준도 저정도인데...

신발 도색 수준 보소. 유코의 1/3 가격에 산 체인쏘우걸의 신발 도색도 저거보다 정교했었음. 아~ 공들여 사진을 찍었어도 계속 한숨 나오는... 근데 저거 나이키 라이선스는 받은걸까?

손 디테일. 도색하기 매우 귀찮았나보다. 근데 더 문제는 손목 조인트. 어휴~ 아예 팔과 다른 색이고 그냥 비슷한 색 관절 꼽아놓은 듯. 그리고 사용된 볼 조인트는 조인트 약하다고 종종 욕먹는 RAH 라인보다 더 구림. 진짜로 RAH 가품용 조인트 쓴 것 같은 느낌이 듬. 

등 디테일. 그리고 머리카락 보면 가동에 대한 고려가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머리카락이 있는 상태에서는 목 가동은 제로에 수렴한다. 저런 액션 피규어는 찾기도 힘들 듯. ㅋㅋㅋㅋㅋㅋ 숙이는 것에 대해서는 딱히 사진 찍지 않았는데 그냥 숙이는 것도 거의 안됨.

어께, 팔, 손목 가동 수준. 저게 가동 최대치. 이거보다 싼 합성인간 수준의 가동은 바라지도 않았지만, 이건 쫌 너무~

고관절 가동 폭. 가동 폭은 좋은데 관절이 날 때부터 낙지. 

다리쪽 가동. 역시 날 때부터 낙지. oTL

이 피규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상반신 가동. 근데 잘 생각해보면 스켈레톤이나 벗고 있는 스타일의 피규어 중 이 정도 가동도 안 되는 피규어가 있었나? 그 와중에 하반신 도색이... 아~ 구려. 

그래도 맘에 드는 가동이라 사진이 여러 장. 

마징가 시리즈에 나오는 여성형 로봇 비너스A, 아프로디테의 가슴 로켓을 패러디한 것으로 보이는 가슴 덮개 가동. 

이런 멋진 포즈를 취하고 싶었지만 유코는 가동이 저렇게 되지 않음. 

개폐형 얼굴로 교체한 모습. 닫았을 때 아귀가 잘 맞지 않는다. 에휴~

얼굴을 연 모습. 얼굴 안쪽 도색이 가장 마음에 든다. 아~ 그냥 단색에 데칼 붙인게 다구나. -_-;;;

그냥 옷 입고 몇 컷. 


올해 산 워스트 피규어는 당장 예약해놓은 것 같다. 사본적도 없는 짭 RAH의 관절은 이렇겠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해줄 정도로 뻑뻑한 곳은 뻑뻑하고, 낙지인 곳은 낙지인 중간이란 없는 관절. 가동은 전혀 고려없는 쓸데없는 조형. 최근 경품 피규어에서도 보기 힘들 정도의 도색. 형편없는 루즈. 이 피규어의 가치는 내가 산 가격은 1/3 정도 가격을 받았으면 아~ 퀄리티는 그저 그렇지만 분위기는 좋네라고 했을 정도인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