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7의 히로인 중 한명인 에어리스 게인즈버러 리메이크 버전. 소체의 비율은 만족스럽고 디테일도 좋은 편이다. 목걸이는 소체에 양각으로 되어 도색되어 있는 방식이다. 메이커에서 밝히는 스케일은 없는 것으로 알고 약 8, 9인치 정도로 추정되는데 이 정도 스케일이면 목걸이 정도는 조형으로 처리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긴하다.

크라이시스 코어 버전 에어리스와 비교. 확실히 디테일과 품질이 더 좋아지는 것은 느껴진다. 그런데 같은 캐릭터, 같은 시리즈인데 키가 왜 더 커진지는 의문. 제발 같은 라인업이면 스케일은 맞춰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FF7 리메이크 주인공 3인방 비교. 티파는 왜 혼자 큰지 모르겠다. 티파가 에어리스보다 살짝 크지만 피규어 스케일에서는 거의 똑같아야 정상인데. 클라우드 버전2처럼 티파 버전2 제대로 다시 나왔으면... oTL

얼굴은 기본 미소 표정 외 무표정, 감은 눈 헤드가 두개 더 들어있다. 헤드와 앞머리는 일체형인데 조형이 전부 동일하다. 앞머리도 분리형에 조형도 여러 베리에이션으로 만들어줬으면 좋겠지만 이건 플레이아츠Kai니까 큰걸 바라면... oTL 그나마 티파에 비하면 얼굴이 괜찮은 편이라 다행으로 생각하자. T_T

추가 손은 이정도. 그외 꽃바구니와 지팡이도 들어있다. 

꽃의 디테일은 PS4의 꽃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ㅋㅋㅋ

상체 가동은 좋은 편. 상복부, 목 회전도 360도 회전 가능.

팔은 90도 이상 올라가고 어깨는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위로 올리면 어깨 간섭으로 약 80도 올라간 형상이 된다.

팔 전후 스윙은 거의 정직한 90도.

팔 상박은 360도 회전 가능. 팔은 이중관절로 완전히 접힌다. 근데 이 관절이 티파랑 공용인 것 같은데 에어리스한데는 너무 큰편이다. 그래서 관절 위아래 팔 부분이 굵어서 보기에 흉한 편이다. 팔이 얇은 편이라 볼 조인트로도 완전히 접히게도 만들 수 있었을터인데 왜 이렇게 만든 것인지... 손목 가동도 모든 방향으로 약 90도까지 가능.

치마 아랫부분과 팬티는 연질로 되어 있고 치마 앞, 뒤가 2피스로 분리되어 하복부에 붙어있는 형태라 다리 가동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전후, 좌우 전부 180도로 벌려진다. 부츠도 2피스로 분리되어 전후 스윙은 살짝 가능하다. 하지만 좌우 스윙은 거의 안 되는 편이라 아쉽다. 허벅지 윗쪽에는 회전 관절이 있어서 다리가 360도 회전 가능하다. 발목도 360도 회전 가능.

무릎도 2중관절로 되어 완전히 접힌다.

생각보다 가동성이 좋아서 히어로 랜딩 자세도 무난한 편.

이하 액션샷.

꽃사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