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워 3부작의 마지막 편. 모든 스토리가 진행이 되었지만... 모든 것이 해결이 된 것일까?
+ 언리얼 엔진의 바이블답게 미려한 그래픽
+ 다양한 무기와 무기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처형, 리로드
+ 본격적인 램번트의 등장으로 다양한 크리쳐와 그에 따른 전투가 다양해지는 느낌.
- 언리얼 엔진이 이런 것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불렛스톰 등에서 미리 보여준 느낌.
- 전체적인 그래픽 발전을 위해 전작에 비해서 희생된 것들이 두드러져 보이는 부분이 있다. 컷씬, 텍스쳐 팝인, 그림자, ...
- 배경을 먼저 정하고 세부 스토리라인을 정한 듯한 느낌. 그 만큼 세부 스토리 텔링이 허접하고 덕분에 컷씬들의 연출도... -_-;;
- 전작들에 뿌려놓은 떡밥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특히 미라의 정체는 무엇일까?
- 탈 것을 타고 강제 진행하는 부분들은 너무 지루하다.
+ 언리얼 엔진의 바이블답게 미려한 그래픽
+ 다양한 무기와 무기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처형, 리로드
+ 본격적인 램번트의 등장으로 다양한 크리쳐와 그에 따른 전투가 다양해지는 느낌.
- 언리얼 엔진이 이런 것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불렛스톰 등에서 미리 보여준 느낌.
- 전체적인 그래픽 발전을 위해 전작에 비해서 희생된 것들이 두드러져 보이는 부분이 있다. 컷씬, 텍스쳐 팝인, 그림자, ...
- 배경을 먼저 정하고 세부 스토리라인을 정한 듯한 느낌. 그 만큼 세부 스토리 텔링이 허접하고 덕분에 컷씬들의 연출도... -_-;;
- 전작들에 뿌려놓은 떡밥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특히 미라의 정체는 무엇일까?
- 탈 것을 타고 강제 진행하는 부분들은 너무 지루하다.
'Game > Clear 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ndicate (신디케이트) - 클리어 소감 및 스크린샷 (0) | 2012.06.30 |
---|---|
Saints Row: The Third (세인츠 로우: 더 써드) - 클리어 소감 및 스크린샷 (0) | 2012.02.22 |
Singularity (싱귤래리티) - 클리어 소감 및 스크린샷 (0) | 2011.12.29 |
Assassin's Creed: Brotherhood - 클리어 소감 및 스크린샷 (2) | 2011.11.27 |
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3) - 클리어 소감 및 스크린샷 (0) | 2011.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