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DX11과 High res texture 패치가 이루어졌다. 크라이텍의 패치 내는 정도를 봤을 때 여름이 끝나갈 때 쯤에나 패치가 나올거라고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빨리 나왔다. SLI에서 3D Vision으로 3D로 보면 SLI이 제대로 되지 않는 버그도 패치가 이루어졌고 SLI나 3SLI에서 플리커링이 생겨나는 현상도 해결이 되었다. 아무튼 DX9으로도 엔딩을 봤지만 다시 한번 플레이. 

+ 많은 가짜 광원들이 진짜로 탈바꿈, 테셀, 눈에 많이 띄는 저해상도 텍스쳐의 고해상도화, 등. 드디어 크라1의 후속작 같다. 
+ 적당한 3D 효과지만 프레임 감소는 엄청 적다. 

- High res 패치가 이루어졌음에도 여전히 1보다 눈에 많의 눈에 띄는 저질 텍스쳐. (유저 패치를 기다려야 하나)
- 물리효과로 높은 평가 받은 1인데 2에서 파손 등이 대거 삭제된 것은 그렇다치고 왜 아직도 물건이 겹치는 현상들이? 컷씬에서도!
- 스토리가 참... 반전 같지도 않은 개연성이 없는 반전들. 전작의 팬을 무시한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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