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로 나온 공각기동대 SAC 2045 버전 쿠사나기입니다. 최근의 피그마답게 내용물은 조촐합니다. 소체 이외 헤드 두개, 권총, 소총, 자켓 없는 상체, 그리고 손들과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AC 버전 쿠사나기는 휘날리는 머리카락도 있었는데 그런 추가 파츠는 없습니다. 가격은 오르고 내용물은 조촐해지고 내 주머니도 가벼워지고... 슬픕니다. ㅋ 

SAC 버전보다 키도 작고 슴가도 작습니다. 체형이 상당히 다른 느낌입니다. 하지만 전 2045 버전도 좋습니다. ^^;

포함된 헤드는 3종입니다. 머리카락 추가파츠는 없어서 아쉽지만, 그나마 헤드 퀄리티가 좋은 편이라 다행입니다. 

자켓을 벗기려면 상체를 바꾸면 됩니다. 

상반신 전후 가동은 평범합니다. 가슴와 배 사이에 관절도 있는데 기대보단 덜 움직이는 느낌입니다. 머리 가동도 머리카락 조형 베리에이션이 있었다면 훨씬 더 가동되었을텐데 아쉽네요.

상반신 좌우 스윙은 좋은 편입니다. 회전도 360도 슝슝 잘 됩니다.

어깨 관절은 뽑아서 더 가동시킬 수 있는 구조입니다. 덕분에 팔도 100도 정도 올라가고 회전도 잘 됩니다. 팔은 많이 접히고 손목도 90도 가까이 가동됩니다.

어깨 전후 스윙도 괜찮습니다. 

다리도 좌우 찢기 170도 정도는 됩니다. 팬츠 부위는 연질로 되어있습니다.

앞뒤는 180도 이상 됩니다. 그런데 엉덩이에 권총 홀스터가 있어서 뒷쪽으로는 똑바로 뻗지는 못합니다.

무릎은 120도 정도 접힙니다. 완전 접힐거라 기대해서인지 살짝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가동이 좋은 편이라서 땅은 쉽게 닿습니다. 이하 설명없는 액션샷입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잘 나왔으나 점점 오르는 오른 가격에 비해서 구성물이 조금 아쉽네요.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 등이 있었더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