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에서 내놓은 Universal Act Style 라인업의 첫번째인 공각기동대 신극장판의 주인공 쿠사나기 모토코이다. UAS 포지션은 메디콤토이의 RAH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 피규어가 16년 겨울에 발매된 이후 UAS 시리즈가 나온 것이 없으니 사실상 나오자마자 없어진 라인. ㅋㅋㅋ


구성품은 소체, 총 잡는 손 한쌍, 구부린 손 한쌍, 날리는 머리카락, 입 벌린 얼굴, 좌/우 응시 눈, 썬그라스, 어썰트 라이플, 권총이다. 그런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눈 루즈 칸은 비우고 그냥 여러 조합으로 얼굴이 네 쌍 더 들어있다. 입 다문 얼굴, 입 벌린 얼굴과 좌/우/중간 응시 눈의 조합이면 되는데 입 다문 얼굴 세개, 입 벌린 얼굴 세개, 중간 응시 눈 두개, 좌/우 응시 눈 각 두개씩 들어있다. 플렉서블 스탠드도 들어있는데 퀄리티가 좋은 편. 별매도 하는데 정가가 4000엔이 넘는 것 같다. 

눈은 교체하는 방식. RAH에서도 이런 방식 본 것 같다. 

머리 교체.

썬그라스 착용. 파이어 이리듐 렌즈 같은 느낌. 각도에 따라서 눈동자도 비친다. 

총기 디테일도 좋은 편이고, 탄창도 분리되며 탄약 도색도 되어있다.

상체 디테일.

상체 가동률. 가동은 끝내준다. 목 관절의 고정력이 약해서 정자세로 돌아가려고 하는 점을 제외하곤 최고 수준.

허리, 다리 가동도 최상급. 옷에 의해서 약간 제약이 발생하긴 한다. 

목이 조금 더 길고, 다리가 조금 더 짧아야 균형이 맞을 것 같다. 그리고 옷 재질도 내구성이 걱정되는 편. 이것 이후로 프리퀄의 쿠사나기가 아닌 그 이후의 익숙한 모습의 쿠사나기가 계속 나오길 바랬는데 아쉽다. T_T



+ Recent posts